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3월에 쓰는 2월의 일상.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3. 6.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오늘은 아주 평범하고 짧은 일상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2월의 사진인데 ㅋㅋ 엄청나게 큰

한라봉 보이죠?! 살면서 이렇게

큰 한라봉은 정말 처음 봤다니깐요!!

맛까지 좋아서 진짜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죠!! 날씨가 따듯해지는

봄에는 한라봉이 맛이 별로라고 하니ㅠㅠ

다음 겨울을 기다려야 할까봐요...

 

 

역시나 2월 초 사진인데요~

7일이었던 제 생일이에요!!

아는 분이 선물로 보내주신 아이스크림 케익!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결혼하고

첫 생일이었는데 밥도 잘 챙겨먹고

너무 행복한 생일이었던 것 같아요^^

 

 

와이프가 집에서 이것저것 참 많이

만들어 주는데요~ 오징어가 들어간 국수도

해줬습니다!! 역시나 맛있어!!

너무나 다행인게 둘 다 입맛이 비슷해서

너무 다행이에요! 해주는 음식은

제 입에 너무 잘 맞더라고요.

 

 

참 안타까웠던 10일이었긴 한데..

부모님 두분이 코로나 확진을 받아서ㅠㅠ

부모님 집에서 10일 동안을 보내야 했어요.

집에 애완동물들이 있어서 말이죠

그래도 베트맨이랑 많이 친해졌다고

지금은 또 보고싶다고 하는 와이프가

참 귀여워 보이기도 합니다.

 

물론 지금은 두분 다 나와서 잘 지내고

계십니다!! 다행스럽게 후유증도 없고요^^

 

 

발렌타인 데이에 와이프가 외출 후

꽃을 사줬는데요~

캬~ 처음으로 꽃을 받아봤다는 거 아닙니까!!

이렇게 보니 3월에 쓰기는 하지만

2월의 일상이네요 ㅋㅋㅋ

이제 봄이 제대로 온 것 같습니다.

봄 나들이가 힘들긴 하지만 조금씩

사진을 또 모아서 일상글을 올려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