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면목역 맛집 종로곱창 닭갈비 동원시장 맛집 중 최고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3. 13.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요 며칠 바쁜일 때문에 정신없는

며칠을 보냈네요ㅠㅠ

 

오늘 소개할 곳은 제가 사는 동네인

면목동에서도 동원시장에 위치한

"맛집" 인데요~ 동원시장 맛집 혹은

면목역 맛집으로 아마 가장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 곳이에요.

 

시장 입구로 조금만 들어가면 보이는

곳인데요~ 외관은 찍지 못했어요.

종로곱창 닭갈비 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곳인데요~ 포장을 해가는 사람들

그리고 홀에서 드시는 손님들이 있는데

특히 포장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저녁시간과 가까울 즈음엔

한참 기다리는 시간이 있습니다!!

 

 

면목역 맛집 종로곱창 닭갈비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닭갈비 메뉴 그리고

야채곱창을 비롯한 볶음류와 소금구이

메뉴까지 준비가 되어있죠.

저희가 보통 먹는 메뉴는 야채곱창 1과

알막창 2를 추가해서 먹는데요~

와이프는 곱창을 좋아하고 저는

막창을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동원시장 맛집에서는 메뉴를 주문하면

먼저 미역국이 함께 나오는데요~

미역국이 메뉴가 나올때까지 먹기 좋아요.

맛도 좋고 무엇보다 매콤한 볶음과

엄청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나오는 반찬들은 평범하고 몇가지 없어요.

곱창과 막창을 싸먹을 쌈채소도 나옵니다.

반찬들이나 다른 사이트 메뉴들이

엄청 많거나 뛰어난건 아니지만,

워낙 본메뉴 자체가 맛이 좋기 때문에

다른건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이 날 면목역 맛집에서는 저와 와이프

그리고 처남이 함께 먹었는데요~ 셋이서

먹더라도 엄청나게 많은양이라 놀랍니다!!

빨갛게 보이는 메뉴가 엄청 먹음직스럽죠?!

저희는 엄청 좋아하는 메뉴라 그런지

매번 볼 때 마다 침이 꼴깍 넘어가요!

 

 

맛집에서는 재료의 아낌이 없다!!

그래서인지 종로곱창 닭갈비에서는

정말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는데요~

당면과 여러 채소들 그리고 막창과 곱창의

양이 다른곳보다 많은것을 알 수 있죠!

 

 

비쥬얼도 좋은데 역시 맛까지 끝내줘요!

매콤한 맛 때문에 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소주 한잔이랑도 잘 어울린다고 해요!!

이건 며칠전 사진이긴 하지만 저희는 어제도

시켜서 먹었지요^^


면목역 맛집 혹은 동원시장 맛집으로

불리는 종로곱창 닭갈비는 이 쪽에 사시는

분들은 아마 다 아시는 맛집일거에요~

한번 먹어보면 중독되서 계속 생각이

나는 맛이기 때문에 이걸.. 끊을 수 없네요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