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이야기.

귀멸의 칼날 젠이츠 피규어 퀄리티 뭐냐..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7. 16.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참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일을 또 하나 벌리느라 참 많이 바빴다는..ㅠ

 

요즘은 피규어를 수집하고 직접

만들기도 하는 분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제가 그 피규어에 빠져서;;

이제는 소소하게 사업까지

시작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

 

오늘 리뷰할 피규어는

인기가 엄청 많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피규어 입니다.

 

 

짜잔!!! 귀멸의 칼날에서 엄청난

임팩트를 줬던 젠이츠 피규어 입니다.

젠이츠의 풀네임은 아가츠마 젠이츠!!

귀살대 일원으로 겁쟁이로 나온

검사에요! 잠이들거나 정신을 잃었을 때

나오는 "벽력일섬" 은 많은 분들을

젠이츠의 팬으로 만들었어요!

 

 

저도 젠이츠를 상당히 멋지게 봤고

또 팬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가장 먼저 젠이츠 피규어에

관심이 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피규어는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피규어로 구매대행을 통해

수입을 하고 고객들에게 보내지는데요

 

 

상당히 큰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놓을 자리가 있는 분들이

구매하셔야 합니닷!!

그건 그렇고 상당히 멋진 피규어죠?!

led 등 까지 들어와서 어두울 때는

훨씬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말이에요! 저는 오늘 받아서

처음 봤는데.. 정말 퀄리티에 다시 한번

놀랐어요!! 수작업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기는 하지만,

귀멸의 칼날 피규어라면

이만한 피규어가 또 없는듯 해요!

 

 

표정 보이시죠?! ㅋㅋ 진짜 놀라움을..

이 아가츠마 젠이츠 피규어는

아마 한참동안이나 최고의 피규어로

남아있지 않을까 합니다.

판매하는 일도 하지만.. 모으는데

더 열중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