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의정부 냉면 맛집 평양면옥 본점 후기.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0. 5. 26.

의정부 냉면 맛집 평양면옥 본점 후기.


점점 더 더워지고 있는 요즘!

딱 좋은 메뉴가 생각나 부모님과 함께

냉면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냉면도 함흥냉면과 평양냉면으로 갈리잖아요?!

저는 둘 다 좋아하기는 하지만 요즘 들어서

더 많이 생각나는 평양냉면을 먹으러

의정부 냉면 맛집을 찾았습니다.

한번 먹어보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매력이 엄청난 냉면이에요~



이런 비쥬얼을 가진 평양냉면이라면

아마 누구나 좋아할 수 있겠죠?!

하지만 호불호가 확실히게 갈리는 메뉴가

또 이 평양냉면이기도 합니다.

저는 딱 여기서 한번 먹어봤을 뿐인데

그 이후로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제 입에는 너무나 딱 맞는 메뉴였던거죠~



제가 찾은 곳은 바로 의정부 냉면 맛집인

평양면옥 본점이에요~

평양냉면의 끝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요기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더울 때 더 많이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냉면이잖아요?!

그럴 때 딱 여기 들려서 한그릇 먹고 나면

더위도 싹 다 날아가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건물은 이렇습니다 뭔가 맛집스러운 느낌!

그리고 주차장도 엄청 넓기 때문에 걱정이 없어요.



매주 화요일은 쉬는 날이기 때문에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8시까지 하는데요~

점심이나 저녁을 먹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에요.

하지만 그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리는 시간이기도 해서 빠르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평양면옥 본점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 그리고 만두와 만두국까지!!

온면과 수육도 있는데요~

수육도 소고기와 돼기고기 수육 두 가지가 있어요.

냉면과 함께 만두 혹은 수육을 먹어도 좋죠!

저희 가족은 물냉면과 함께

만두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냉면이 나오는데요~

일단 육수의 맛이 정말 감칠맛나니 좋아요.

한번 먹어보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는 맛이죠!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는 너무 좋아요!

면은 메밀로 만들어 엄청 쫄깃합니다.

확실히 의정부 냉면 맛집이라 부를만 하죠.



의정부 냉면 맛집 평양면옥 본점은 손님들의

회전율도 좋은 편인데요~

메뉴도 빠르게 나오는 편이고

또 냉면을 먹어보면 순식간에 사라지거든요..

그냥 입 속으로 쭉쭉~ 들어가요!!

그래서 회전율이 상당히 좋은 맛집입니다.



함께 주문한 만두의 모습인데요~

뭔가 다른 곳에서 보는 만두와는 조금 다른 모습의

만두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직접 만들겠죠?!

만두의 맛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냉면과 함께 시켜서 먹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저는 수육이 좀 더 좋지만 말이에요~

역시 고기가 짱이죠!



크기도 크고 또 안에 꽉 찬 속이 맛을 더 좋게

만들어 줍니다. 확실히 만두의 맛도

상당히 좋은편이에요~

이러니 의정부 냉면 맛집이 계속 생각나죠..

요즘도 조금만 더울 때면 항상 생각나는

곳이 바로 평양면옥 본점이에요.



마지막 만두까지 확실하게 처리를 하게됩니다.

먹다보면 테이블 위에 차려진 냉면과

만두를 깨끗하게 먹을 수 밖에 없습니다.


여름철이라 아마 더 인기가 많아질 메뉴인

냉면인데요~ 저는 이제 평양냉면이 함흥냉면 보다

더 많이 생각이 나요~

한번 이 맛에 빠지면 아마 쉽게 나올 수 없을거에요


여기까지 의정부 냉면 맛집

평양면옥 본점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