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수유 배달 맛집 부대찌개 최고!!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19. 12. 12.

날씨가 추워지고 배는 고프고...

밖으로 나가기는 귀찮을 때 우리는

배달 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저 역시 다를 것 하나 없는데요

그렇게 찾다가 드디어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네요 수유 배달 맛집으로 손색이 없죠

배달앱을 통해 시켜 먹었는데요

양박 부대찌개라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특히 더 뜨끈한 국물 요리가

그립잖아요?! 그럴 때 딱 입니다

이 곳은 수유동에 위치한 곳인데요

제가 사는 쌍문동까지 배달을 옵니다

배달팁도 10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좋죠!

요즘 뭐 2000원 3000원은 기본인데 말이죠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원메뉴!! 딱 부대찌개 하나로

승부를 하는 곳이에요 방문 포장시에는

2000원 할인도 있으니 수유에 사시는 분들은

방문 포장을 해 가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엄청나게 양이 많아요 보이시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1인분이라면 믿으시겠어요?!

1인분에 햄사리 그리고 당면사리를 추가했죠

배달팁까지 합해서 14000원!!

저도 양에 일단 놀랍니다..

요고는 함께 온 육수!

양이 충분하기 때문에 걱정 없어요

부대찌개만 오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반찬들도 함께 오는데요 생각보다 반찬들이

맛이 좋은 편이라 부대찌개와 잘 먹었네요

별 것 아닌 반찬들이지만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생각보다 큽니다 여러분!!

포장 비닐을 완전히 제거하고 육수를 넣고

이제는 끓일 시간이 옵니다

전용 용기는 육수만 부어 바로 끓여도 괜찮아요

근데 진짜 푸짐하죠?!

이게 바로 수유 배달 맛집 클라스 아니겠어요!!

햄과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의정부랑 가까워서 부대찌개를 먹으러 종종 가는데

부대찌개 거리에서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로 푸짐하게 먹을 수 없다는 사실..

안에는 양념이 다 들어있기 때문에 육수가 끓고

천천히 저어주면 끝!! 보글보글 끓으면서

나는 부대찌개의 향은 기가 막힙니다

먹은지 며칠이 되었지만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 비쥬얼이에요

라면 같은 경우에는 넣어도 되고

넣지 않아도 되는데요 다음엔 꼭 넣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쑥갓과 콩나물 그리고 여러가지 재료들이

함께 들어가 맛이 좋아요

시원하기도 하고 뜨끈한게 요즘 같은 겨울과

엄청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살짝 매콤한 느낌도

저는 딱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밥까지 말아서 호로록 먹으면 그냥 끝!!

가성비적인 면에서도 그리고 맛까지 좋았던

수유 배달 맛집 양박 부대찌개!!

1인분의 양으로 3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에요

저는 앞으로 의정부에 따로 가지 않을 것 같네요;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을 사용했습니다

후기 약속을 하면 음료수가 공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