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횡성한우맛집 횡성한우피아 솔직 후기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19. 12. 3.

소고기 하면 떠오르는 한우

그리고 한우하면 떠오르는 곳이

바로 횡성이 아닐까 하는데요

한우가 굉장히 먹고 싶었던 어느 날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횡성한우맛집들 중에서도 제가 참 좋아하는

곳이 바로 이 횡성한우피아인데요 딱 한번 들렸다가

고기의 맛에 완전 반해서 저는 딱 여기만 가요~

주차장도 굉장히 넓은 편이고 또 규모가 커요

2층에도 자리를 더 만드는 작업이 한창이에요

1층에서의 영업은 상관없이 진행 되니까 걱정 노노!

넓은 실내 그리고 테이블 석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라이빗 한

자리도 있어서 조용히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룸으로 들어가 식사를 할 수도 있겠네요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고기를 직접 골라서

계산을 한 뒤 자리에서 구워 먹는데요

상차림은 무료!!

그리고 고기들이 워낙 좋기 때문에 늘 이 곳에선

한참 동안이나 고민을 하게 됩니다

1등급 한우도 먹기가 어려운데 횡성한우피아는

무려 투뿔 한우라는 사실!!

일단 고기의 질 자체가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맛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물론 직접 고르지 않고도 메뉴판에 나와있는

메뉴로 고기 그리고 각종 메뉴들을

선택할 수 있기도 하죠!!

불이 들어오고 반찬들과 함께 불판이 올려져요

앞에 앉아 계신 분은 여자친구에요^^

반찬들은 사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반찬들이기는 하지만 고기와 함께 먹기가 좋은

반찬들이 대부분이라 뭐 하나 빼 놓기가 좀 그래요

고기만 먹어도 물론 좋겠지만

조금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다면

그냥 넘어갈 수 없겠죠?!

저희가 고른 고기는 이렇게 세가지!

등심과 안창살 그리고 갈비살이었습니다

투뿔의 한우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제대로 맛을 즐기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먼저 올라가는 고기는 등심!

좋은 고기임에 틀림이 없는 고기지만 역시

갈비살과 안창살과 같은 특수부위에는 미치지

못하죠! 1번 자리를 차지한 이유이기도 해요

그래도 때깔이 정말 곱죠?!

핸드폰으로 찍어 사진이 잘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고기의 상태를 보기에는 괜찮지 않나 싶어요

고기를 굽는 내내 감탄사가 저절로 납니다

그리고 드디어 입 속으로 들어가는 등심!!

얼마나 부드럽게 씹히는지... 

이게 바로 투뿔의 위엄인가요~

여자친구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고소한 고기 본연의 맛이 참 좋았던 등심이에요

술을 먹지 않는 "저" 이지만 여자친구는...ㅋㅋ

이런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음료수와 술이

빠질 수 있겠습니꽈!!

횡성한우맛집의 두 번째 메뉴는 바로

이 갈비살!! 특수부위이기 때문에 엄청난 인기!

인기만큼 가격도 절대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구운 갈비살은

입에서 녹는다는 느낌이 났습니다

고기는 씹어야 맛이라고 했는데 씹을 새도 없이

금새 사라졌죠 역시 특수부위!!

상추와 고기 그리고 절인 야채들과 함께

구운 버섯까지 함께 올려서 먹으니 그야말로

꿀맛이라 할 수 있겠더라고요

한우하면 역시 횡성!! 사람들이 왜 횡성의 한우를

그렇게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횡성한우맛집의 하이라이트!!

바로 투뿔 등급의 안창살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부위가 저는 이 안창살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다른 부위들보다 조금은

어두운 모습인데요 맛 하나는 넘사벽이죠

아마 이 안창살 같은 경우에는 질리지 않고

몇 날 며칠을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거에요

인생 최고의 고기는 이겁니다 안.창.살!!

고기를 먹을 때 또 빠질 수 없는 것이 냉면이겠죠

이 때만 해도 조금은 덜 추워서 괜찮았는데

아마 지금은 살얼음이 이렇게 있는 물냉면이

생각나지는 않을 겁니다 ㅋㅋ

뭐 별게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나름 먹을 만 했어요

엄청 맛있다 라고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깔끔한 육수 때문에 입 안에 있는 느끼함을

완벽하게 날려버려 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죠

고기와 냉면은 하나다.

꿀 조합이에요^^ 많은 분들이 찾고 또 드시는

횡성한우피아는 확실히 "맛집" 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퀄리티와 맛이 좋은 한우 집이에요

횡성에서 한우를 드셔야 한다면 바로 이 곳을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평일 : 10:30 - 22:00

주말 : 10:30 - 21:30

연중무휴

넓은 주차장 완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