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제주공항근처 맛집 일도국수에서 고기국수!!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10. 2.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도에 위치한

국수집인데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나

갈치요리를 제외하고 유명한 음식이

뭐가 있나 찾아봤는데 눈에 들어왔던

"고기국수"가 있더라고요!!

 

 

 

 

저희가 찾은 곳은 그 중에서도

일도국수라고 하는 제주공항근처 맛집

이었습니다! 이 부근은 국수집으로

이루어진 거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도국수를 비롯한

제주도 국수집 거리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국수집들이 모여있습니다.

 

 

제주도 고기국수를 먹기 위해 일도국수를

고른 이유는 뭐 사실.. 별 거 없습니다.

리뷰들을 쭉~ 봤는데 제일 마음에 들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했습니다.

 

 

서울로 오기전 들렸던 식당이기도 하고,

점심시간과 맞물려 있었던 시간이기도 해서

조금은 바빠 보였습니다.

홀에 사람도 은근히 많았지만 배달도

많이 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시켰는데

돔베고기도 함께 먹고 싶었지만,

낮에는 안된다는 말에 좌절을 했죠ㅠ

 

 

제주공항근처 맛집에서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은 다를게 하나도 없습니다.

고추와 김치 그리고 깍두기가 전부였죠!

제가 기억하는 맛도 그리 다를건 없었네요~

 

 

근데 메뉴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고기가 있더라고요!! 비록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준다는게 어디에요^^

생각보다 맛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추가로

더 먹고 싶었지만, 추가는 안되는걸로!!

 

 

 

 

국물이 들어있는 고기국수와 아래는

양념장이 한가득인 비빔국수의 모습이에요.

제주공항근처 맛집의 인기 메뉴이기도 한

국수의 모습이죠!! 일단 비쥬얼은 합격!!

 

 

비빔국수에도 이렇게 고기가 잔뜩 들어가는데

이 점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당근과 콩나물 그리고 오이와 같은

여러가지 채소가 들어가는데요~

양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양념장 그리고 여러가지 채소들과의 조화가

참 마음에 들었던 일도국수의 비빔국수.

이거는 뭐 입맛을 계속 당기는 맛이랄까요?!

새콤달콤하니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어요.

 

 

제주공항근처 맛집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고기국수 역시 뽀얀 국물과 함께 잔뜩 든 고기!!

이건 뭐 비쥬얼만 봐도 참을 수가 없었죠.

일단 국물의 맛이 너무 좋았는데요~

고소하고 진한 국물이 어딘가에서 분명히

먹어본 그 맛인데....ㅋㅋ

 

 

 

 

그 뒤에는 그냥 고기국수를 흡입해 버렸어요.

맛이 좋다보니까 그냥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돔베고기를 먹지 못해 아쉽기는 했지만,

그런데로 너무 맛있게 제주도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제주공항근처 맛집 일도국수.

낮에도 돔베고기 해주시면 안되나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