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카페.

남해 카페 공간비 커피&분위기 끝판왕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1. 7.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요즘 너무 바빠 며칠 글을 못 썼네요ㅠㅠ

어젯밤에 눈이 많이 왔는데 다들 괜찮으시죠?!

빙판길이라 조심들 하셔야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남해에 갔을때 들렸던 카페인데요~

원래 가려던 카페는 아니었지만,

우연히 들린 것 치고는 너무 괜찮아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카페는 바로 여기에요~

공간비라는 이름을 가진 남해 카페인데요!!

원래 가고 싶었던 카페에 주차가 안되는 바람에

이 곳을 찾아 갔는데요~


가는 도중에 이미 유심히 봤던 카페이기도 했어요!!

차선책으로 간 카페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카페였는데요~ 남해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정말 좋았는데요~

날씨가 꾸리꾸리 하지만 않았다면 아마 훨씬 더 멋진

풍경을 보여줬을겁니다.


신혼여행 중에서 이 날만 유독 날씨가 이렇게

심술을 부렸어요ㅠㅠ



카페 외부를 보면 아기자기한 모습을 볼 수 있고,

조명에도 신경을 쓴 모습인데요~

저도 확인을 못했지만 야간에 간다면 더 멋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곳곳에 보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뭔가 더 친근감이 생기게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남해 카페 공간비의 영업시간은 이렇습니다.

오전 11시에 시작을 하고,

밤 10시 반에 마감을 하는데요~

아마 이 곳도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이 변경이 있을거에요!!


그리고 목요일은 쉬는날이고 주차장은

앞에 여유가 있습니다^^



감각적인 칠판에 분필로 쓴 메뉴판을 보여주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도 많아요!!

늘 그렇지만 와이프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저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아포카토를

주문해 봅니다. 거기에 쇼케이스에 너무 맛이어 보이는

티라미슈 케이크까지 주문했죠!!



남해 카페의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2층 자리도 괜찮지만 슬램덩크 캐릭터가 돋보이는

1층의 자리를 선택했어요!!

남자라면 꼭 한번 봤을만한 만화인 슬램덩크!!

너무 반가웠고 또 멋졌습니다!

사장님께서 실제로 그리신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퀄리티도 너무 괜찮았죠!



약간의 시간이 지나고 메뉴가 나왔는데요~

오!! 고급스러운 아포카토의 모습 그리고 커피와 함께

티라미슈까지 눈에 보입니다.



커피를 잘 마시고 좋아하는 와이프의 입을 만족시켰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향도 좋고 진짜 맛도 좋았는데요~

여기서 한잔을 마시고

테이크아웃을 해서 또 가져가더라고요!!


공간비의 커피 맛이 정말 마음에 들었나봐요~

이런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말이죠 ㅋㅋ



고급 커피의 대명사인 아포카토를 먹어봤는데요~

오!! 저는 고급 입맛인게 확실해졌습니다!!

입에 얼마나 잘 맞던지.. 순삭 해버렸다는 거....ㅋㅋ

커피의 특성상 양이 좀 적다는게 아쉬웠습니다만

맛 그리고 비쥬얼에 완전 만족을 했죠!



그리고 마지막은 이 티라미슈 케이크인데요~

남해 카페의 티라미슈 케이크는 일단 크기가 큽니다!!

그리고 달달하니 맛있죠!!

아마 식사를 하고 가신 분들이라도 달달한 이 맛 때문에

많이들 드실텐데요~ 공간비의 티라미슈 케이크는

말그대로 끝판왕입니다.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결국 차선책으로 갔던 카페에서 대성공을 맛봅니다.

이게 또 여행의 참맛이 아닌가 싶은데요~

지금은 어디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없는 현실이 참

아쉽기도 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극뽁해서

조만간 자유롭게 여행을 갈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