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

요즘 핫 하다는 갤럭시 S21 울트라 개봉기!!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1. 31.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벌써 주말이 훅~ 지나가고 있는데요

오늘 밤에는 내일 아침까지 비가 온다고 해요

아침이 좀 춥겠어요ㅠ


오늘 소개할 것은 바로 요즘 핫 하다는

그 핸드폰!!!

바로 갤럭시 S21 울트라 개봉기에요!

6개월 정도를 아이폰11과 함께 지냈는데

요즘 나오는 폰들이 그렇게 좋다길래 ㅋㅋ

아이폰 12프로와 엄청 고민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통신사 할인 이런건 그냥

아무 생각하지 않고 자급제로 샀는데요~

이게 진짜 마음이 훨씬 더 편한 것 같습니다!


기본 박스인데요~ 뭔가 엄청 슬림하죠?!

다이어트를 확실히 한 거 같네요;;



원전 깨끗하게 왔으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꿍.... 그래도 핸드폰엔 이상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하긴 이상이 있으면 빨리 바꾸면 되는데

뭔 걱정이겠어요 ㅋㅋ



팬텀실버로 결정을 했는데요~ 삼성전자에

직접 가서 저는 보고 결정을 했거든요!!

색깔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기본이 256기가라 용량 또한 넉넉하고

이번에 나온 모델들이 99만원이다 뭐다 해서

이슈가 많이 됐는데요~ 사실 제가 산

갤럭시 S21 울트라 같은 경우에는 해당 사항이

아니라서;; 1450000 만원..

그래도 정말 카메라가 끝내줍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개봉기를 위해 이렇게

하지 않던 커팅식까지 ㄷㄷㄷ



자! 가장 위에 원래 폰이 있기는 하지만

그건 좀 뒤로 밀어두고!!

먼저 간단한 사용설명서는 그냥 보고 던지고요~



자!! 또 뭐가 들어있나 봤는데 어랍쇼?!

이게 다야?! 뭐;; 대충 말을 듣기는 했지만...

이거는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00만원 하고도 45만원을 더 내야 하는 고가의

핸드폰에 설명서와 C타입 케이블 하나가

끝이라니요.. 충전기 하나 넣어주는게

그렇게 아까웠나봐요^^;;

이어폰은 바라지도 않았건만...



그거는 그렇고 이번 갤럭시 S21 울트라는

성능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에 대해서도

말들이 많았습니다만 제가 실제로 보고 또 봐도

제 눈에는 괜찮더라고요!! 이게 뭐 시작일 뿐

점점 더 익숙해지고 눈에 익으면

이런 생각이 들지도 않을텐데 말들이

참 많더라고요~

아이폰 봐봐요 인덕션이라고 그렇게 까드만

지금 엄청 팔리잖아요 ㅎㅎ



제가 갤럭시 S21 울트라 개봉기를 쓰고 있지만

이 울트라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보시는

카메라의 성능 때문이었는데요~

물론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기는 하지만 혹시나

내 손에 카메라가 없을때 만족스러운

카메라가 바로 여기에 있다는 사실이었죠!

성능이 정말 좋아졌더라고요!!

영상도 물론 좋아졌구요

저조도에서의 문제는 아직도 좀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운 카메라에요.



디자인은 개인의 호불호에 따르면 되고,

성능적인 면에서는 절대 깔 수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성능 좋은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그리고 그에 걸맞는 엄청난 가격

그렇지만 구성품은 눈물이 나네요ㅠㅠ


사용기는 조금 더 써보고 쓰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갤럭시 S21 울트라 개봉기였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