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

애플 에어팟2 무선 이어폰은 또 에어팟이지!!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4. 8.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일교차가 큽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는

하루하루가 되세요^^ 하루가 지난

어제 7일에 선거는 다들 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소개할 것은 애플의 아이폰과 잘 어울리는

에어팟2가 되겠습니다!!

애플사에서 나오는 이 에어팟은 1,2 그리고

곧이어 3까지 나온다고 하는데요~

물론 프로와 같은 모델들도 나오기는 하지만

저에게는 프로까지 가지 않더라고

충분하더라고요~ 물론 프로는 그만큼

가격도 훨씬 더 비싸지기도 하죠!

 

 

언제나처럼 애플의 제품들을 언박싱 할 때는

늘 기분이 좋은것 같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칼라의 작은 박스!

그리고 바깥으로 에어팟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갤럭시와도 연동이 잘 되기는 하지만

역시 아이폰과 연동을 했을때가 가장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제조년은 2020년 4월에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음;; 작년 겨울에 받기는 했지만

그래도 좀 됐군요 ㅋㅋㅋ

저같은 경우는 원래 에어팟1을 썼었는데요~

워낙 편했고 또 갤럭시 버즈 보다는 착용감이

좋아서 여전히 에어팟을 쓰기 때문에

지난 겨울에 에어팟2를 장만했었습니다.

게다가 요즘은 또 이어폰은 무선 이어폰이

대세잖아요?! ㅋㅋ

 

 

저는 유선 모델을 선택했고 선택에 따라서

무선으로 충전을 할 수 있는 모델도 존재합니다만

역시 금액이 조금 더 올라가겠죠?!

유선 모델은 오늘자 기준으로 네이버 최저가

144700원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간단하게 비닐을 벗기고 박스를 열면

캘리포니아라는 글자가 보이는데요~

이건 뭐; 개뿔~ 어차피 만드는건 중국인걸;; ㅋㅋ

감성이고 뭐고 다 필요없어요 만드는건

다 중국에서 만드니까 말이에요

 

 

간단하면서도 복잡해 보이는 애플의 설명서는

많이 써보신 분들이라면 딱히 볼 필요가 없죠.

이미 다 알고 있으니까 말이에요~

그리고 무선 이어폰을 조금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에어팟2도 어려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오!! 드디어 유닛이 눈에 보인닷!!

그냥 겉으로 봐도 심플한 디자인은 애플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요즘 애플 디자인이 혁신없다 하는 분들이 많기는

하지만 저는 그래도 디자인은 애플을 따라오기가

힘들다고 생각하거든요!!

 

 

애플 에어팟2는 전작과 다른 외관의 모습이

딱히 보이진 않습니다. 아래에 충전을 위한

단자가 있고, 페어링을 위한 버튼도 있죠!!

하지만 제가 쓰면서 느끼는 점은 조금 더 길어진

통화시간이나 음악 재생시간이 있겠는데요~

쓸 때까지 썼던 에어팟1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꺼질듯이 알림을 계속

울렸거든요 ㅠㅠ

이것만 아니었으면 아마 더 썼을거에요!!ㅜ

 

 

작고 쓰기 쉬운 이어폰, 게다가 음질까지

상당히 좋은편이라 오며가며 음악을 듣거나

또는 통화를 하기에 정말 좋은 무선 이어폰이에요.

불과 몇년 전만 해도 줄로 연결이 된

이어폰을 썼었는데 참.. 세상이 빠르게 변하네요~

 

 

충전은 생각보다 빠른 시간안에 끝나는데요~

본체 자체의 충전만으로도 꽤 여러번 유닛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닛이 충전되는

시간은 상당히 짧기 때문에 금방 볼 일을 보는

동안에 충전되는걸 보실 수 있을거에요!!

 

 

아이폰과 함께 페어링 된 에어팟2 정말 멋지죠?!

바로바로 또 블루투스를 잡아주는 점도

장점이라면 장점이긴 하지만,

요즘 무선 이어폰들은 전부 다 빠르게

블루투스를 잡더라고요 ㅋㅋㅋ

세상이 이만큼 발전했습니다^^

 

 

어떠신가요?! 분명 무선 이어폰을 검색하면서

또 비교를 해보면서 분명히 에어팟2도

생각해 보셨을텐데요~ 1세대보다 조금 더 나은

2세대는 아직까지 충분히 현역으로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좋은 이어폰들이 많이 나오기는 했지만

애플의 에어팟이라는 점은 확실히

뭔가 더 세련되어 보이죠?!

누구나 만족하며 쓰는 에어팟2

무선 이어폰 선택으로 어떨까요?!

 

남매력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