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리뷰.

소니 a7c 개봉기 소니 카메라 추천.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1. 2. 6.

안녕하세요 남매력입니다.

이제 곧 설날이 다가오는데요~

저는 결혼을 하고 첫 명절이라 나름

준비할 것이 많아 좀 바쁘네요ㅠㅠ

 

오늘 소개할 것은 바로 "카메라" 인데요~

소니 카메라 추천으로 아마 인기가

많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요즘 카메라 시장에서 소니가 최고인 거 아시죠?!

저도 그렇게 소니로 넘어가게 되고;;ㅋㅋ

 

 

소니 카메라 추천으로 저는 소니 a7c 를

추천하는데요~ 가볍고 또 사진과 영상도 좋은

카메라이기도 하고 무려 풀프레임이라는 점이

저를 설레게 만든 카메라이기도 하죠.

2420만 화소 이면조사 풀프레임 센서를 쓰고

가장 좋은 점은 일단 영상을 찍을 때도

제한 시간이 없다는 점인데요~

특히나 길게 영상을 찍어야 할 때 좋더라고요!!

 

 

저는 사실 사진에 관심이 더 많은 사람이지만

요즘들어 영상에도 관심이 가서 고민을 좀 하다가

바꾸게 되었는데요~ 사진과 영상 둘 다

너무 만족하고 있는터라

소니 카메라 추천은 무조건 소니 a7c로

하지 않을까 합니다.

 

 

박스를 까면 역시나 보이는 이 설명서와

보증서는 나중을 위해서라도 절대 잊지 않습니다.

취미로 사진을 찍으며 정말 여러 카메라들을

사용해 봤는데요~ 이상하게 소니 카메라에는

정이 안가더라고요.. 괜히 가기 싫은 그 느낌?!

근데 처음 소니 rx1r2 그리고 이어

소니 a7r3 까지 써본 결과...

대박!! 이래서 소니를 쓰는구나 싶더라고요;;

 

 

저는 블랙과 실버 중에서 실버를 골랐는데요

아마 이 색상이 인기가 많을거에요~

정말 예쁘고 작고 또 가벼운 카메라인데요

성능이 얼마나 좋은지 정말;;

분명히 나중에 또 바꾸기는 하겠지만 ㅋㅋㅋ

아마 좀 오래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은

카메라가 요 소니 a7c 에요!!

 

 

구성품으로는 이렇게 카메라와 스트랩

그리고 배터리와 충전 단자와 케이블 정도인데

충천기를 따로 주지 않는다는 말씀;;

요즘은 안주는게 너무 많아요 참 그렇다 난..

 

 

소니 카메라를 써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쓰시겠지만 익숙치 않으신 분들이라면 조금

시간이 걸리 수 있는데요~ 다이얼과 버튼은

그렇다 치지만 직관적이지 못한 메뉴는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겠더라고요

뭐.. 저는 좀 걸렸어요 ㅋㅋ

그럼에도 소니 카메라 추천을 하는 이유는?!

바로 성능에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메라에 중요한 요소가 바로 화질이나

기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인물이나 애완동물을

찍을 때 특히 af가 중요한데요~

소니는 af가 정말 대박이에요!!

진짜 af성능은 그 어디도 따라올 수가 없음!!

 

 

게다가 이번엔 이렇게 스위블까지 달아주니..

누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물론 요 부분은 캐논을 좀 더 배워야겠지만,

그래도 달아주기 시작했다는게 좋을 뿐이에요.

 

 

4k 영상도 문제없이 쉽게 찍을 수 있고

사진도 자유자제로 찍을 수 있는 소니 a7c.

소니 카메라 추천을 할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가성비의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없지는 않습니다.

메모리카드 슬롯이 하나인 점은 상업적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치명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 점은 저도 참 아쉽게 느껴지기는 하더라고요;;


솔직히 그 외에는 아직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없었는데요~ 조금 더 써보고 느껴보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아마 다음 소니 a7c의 리뷰는

엄청나게 까는 글이 될 수도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