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쌍문동 떡볶이 쿠웨이트떡볶이 괜찮네!!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20. 1. 1.

요즘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배달 음식을

좀 많이 시켜 먹는 편이에요~

귀찮기도 하고 또 요즘은 배달 음식들이

예전과는 다르게 맛과 퀄리티가 좋잖아요^^

 

 

평소 떡볶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엄마가 먹고 싶다는 말에 냅다

주문을 합니다 쿠웨이트떡볶이로 주문을 했어요!

쌍문동 떡볶이 중에서도 평가가 좋은 곳이었죠

생각보다 배달도 빠르게 도착을 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세트 메뉴였는데요~

이렇게 떡볶이와 함께 튀김도 잔뜩!! 그리고

함께 먹을 단무지와 쿨피스도 함께 옵니다

쿨피스가 필요할 정도의 매움인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들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보시면

알겠지만 튀김의 양이 상당하죠?!

 

 

양을 많이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서비스도

함께 왔어요~^^ 이게 뭐 사실;;

별거 아닌 것 같은 쪽지라도 받는 사람들은

기분이 상당히 좋아진단 말이에요^^

 

 

기본적인 떡볶이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조그만한 떡들과 함께 국물이 함께 들었어요~

요즘은 국물이 있는 떡볶이가 그렇게 인기라죠?!

 

 

그리고 이거는 함께 온 튀김들!!

어묵튀김과 김말이 그리고 만두튀김이랑

새우튀김도 함께 들어가 있습니닷

떡볶이 국물에 튀김을 찍어 먹으면 엄청 맛있죠!

저는 떡볶이 말고 이 튀김을 기대했어요^^

 

 

그래도 엄마를 따라 떡볶이를 몇 개 먹어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쌍문동 떡볶이 집들을 한번 쭉~ 봐야겠습니다

어릴 때 이후로 떡볶이를 이렇게 먹어보다니...ㅋㅋ

 

 

이거는 서비스로 함께 넣어주신

왕 줄줄이 떡볶이!! 쿠웨이트떡볶이 괜찮아 보이죠?!

서비스도 바로바로 주시고 말이에요!!

 

 

함께 오는 튀김도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바삭함을 전혀 잊지 않았거든요!!

어묵튀김인데요 이게 생각 외로 엄청 맛있어요!!

간장도 함께 왔지만 떡볶이 국물이 있는데

간장이 무슨 소용이얏!!

 

 

이거는 제가 좋아하고 다른 분들도 많이들

좋아하시는 김말이 튀김!! 떡볶이를 먹을 때

없으면 뭔가 엄청 허전한 것 같습니다ㅠㅠ

역시 바삭하고 맛이 좋았어요

 

 

이렇게 떡볶이 국물을 이용해서 먹어야

더 맛있는 법!! 모든 튀김을 이런 방법으로

먹었습니다 ㅋㅋ 떡볶이 국물은 진짜

최고의 소스인 듯 합니다

 

 

중간중간 쿨피스도 함께 먹어줍니다

하지만 떡볶이가 맵지 않아요! 

당연히 매운 맛 조절이 가능 하니까 조절을 해서

드시는 것이 좋겠어요~

저는 엄마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니까...ㅠ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이 새우튀김까지

그냥 입으로 들어갑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한번 쯤은

시켜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쌍문동 떡볶이

쿠웨이트떡볶이!! 가끔 생각이 날 때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튀김도 물론

같이 꼭 드셔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