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왕십리 맛집 양대포는 특별하다.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19. 12. 29.

항상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들에는

맛집들이 많은 법!! 그리고 왕십리도 그런 곳 중

하나인데요 매번 갈 때마다 뭘 먹을지 엄청

고민을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제가 갔던 이 날은 걱정이 없었어요

이미 갈 곳을 이렇게 정하고 갔으니까요^^

양대포... 간판만 봐도 메뉴가 무엇인지

딱 느껴지시죠?!

왕십리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곳이에요!!

양대창 그리고 막창을 비롯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다른 곳과 차별화를 둔 것이 바로 콜키지프리!

와인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직접 먹을 와인을 가지고 가서 먹어도

문제가 없다는 것이죠!!

와인과 양대창의 조합.. 뭔가 새롭지 않나요?

안으로 들어가면 너무나도 멋진 내부가

기다립니다 일반적인 양대창 집에서는

볼 수 없는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물론 직접 와인을 들고 가도 되지만

이렇게 와인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멋지게 와인 그리고 와인잔을 두었네요

멋진 꽃들 사이에 대창의 절정에

꽃을 피우다... ㅋㅋ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로 보기에는 참 괜찮아 보였습니다

일반적인 양대창 집이라고는 보기 힘들게

곳곳에 멋진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생각을 해도

될 정도에요 이런 분위기에서

이런 메뉴를 먹어보기는 또 처음이었죠 ㅋㅋ

반찬들 그리고 소스가 먼저 나옵니다

소스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 외에도 추가로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조금의 금액을

더 지불해야 한다는 점!!

어떤 고기던지 고기를 구울 때는 이렇게

숯을 이용해서 굽는 것이 가장 맛이 좋습니다!!

자!! 불판까지 올리고 이제 모든 준비를

마치게 됩니다! 숯이 들어가고 고기를 굽는

화로가 참 특이하고 예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그 외에도 이렇게 어묵탕이 나옵니다

고기가 다 익기 전까지 먹기 좋아요~

뜨끈하고 또 나름의 술 안주로도 인기가 많죠!!

조그만한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 계란찜도

상당히 맛이 좋아요~ 위에는 치즈가 올려져서

나오거든요! 개인적으로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치즈가 하나 올라갔을 뿐인데...

먼저 특양을 굽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식감이 아주 쫄깃한 고기죠!!

술 안주로도 좋겠지만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좋아할 메뉴에요~ 그리고 왕십리 맛집은

다른 곳들 보다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장담해요

노릇노릇 그리고 좋은 향을 내며 익어가는

특양의 모습은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만 하게 됩니다 고기를 구울 때는 어쩔 수 없죠;

어느 정도 익고 가위를 이용해 자르는데요

역시 비쥬얼 너무 좋습니다!!

왠만한 음식들은 다 잘 먹는 편이지만

이런 메뉴라면 더욱 잘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이렇게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꿀 맛!!

사실 그냥 먹어도 좋고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좋은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방법으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은 바로 대창으로 넘어갑니다

뭘 먹던지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을 보게 됩니다

뚱뚱한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죠?!

아... 건강에는 썩 좋을 것 같지 않지만;;

이 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그냥은 못 넘어갑니다

이런 비쥬얼을 어떻게 참아요...ㅠㅠ

양대포에서도 참을 수가 없었네요.. 분위기도 맛도..

특히 저는 대창이 좋았어요~ 쫄깃한 맛은

이 대창을 따라올 수 없는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더해지는 고소함~ 소스의 맛이 조금 더

약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막창으로 한번 넘어가 보겠습니다~

메뉴들에는 다 양념이 되어있기 때문에

적당한 맛으로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막창은 사실... 양념이 없어도 좋은데 말이죠 ㅋㅋ

막창을 올려 놓고 남은 대창을 다 먹어치웁니다

소스들이 참 괜찮은데 추가로 주문한 소스 중에는

요거트 소스가 있거든요!

저는 요거트 소스가 참 괜찮았네요

그러는 사이 막창도 다 익어가고...

저는 모든 음식들을 잘 먹기는 하지만

호불호는 또 가리거든요!

근데 왕십리 맛집에서 먹었던 막창도 나쁘지 않았어요

물론 대구에서 먹었던 막창과는 차이가

있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소스에도 찍어 먹고 또 반찬과 함께도 먹고!!

쫄깃함은 변함이 없어요~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양념이 조금 덜 쎄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지 않아도

맛있긴 하지만 말이에요^^

왕십리 맛집 양대포!! 가성비 좋은 금액에

맛과 분위기까지 잡은 곳이라 엄청 인기를

끌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예상을 해봅니다!

주차 어려움.

영업시간

월~토

15:00 - 02:00

일요일

15:00 - 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