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맛집.

용인 맛집으로 인정하겠습니다!

by 사진 찍는 남매력 2019. 10. 27.

얼마 전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용인으로 에버랜드를 다녀왔죠

정말 오랜만에 에버랜드를 다녀온거라 정말 피곤했지만 피로를 풀어주는 음식이 있었으니...ㅋㅋ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역시 맛있는 음식만한 것이 없죠!!

검색을 하고 또 해서 찾은 곱창주점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여기 괜찮더라고요!!

크지 않은 가게라 딱 사람들 많을 시간에 가면 기다려야 해요~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기다리면 전화가 오는데 인기가 많은 곳에서 뭐 웨이팅은 기본 아니겠어요?!

곱창을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곱창을 시키고~ 그리고 대창도 함께 주문을 합니다!

소곱창 2인분에 소대창 1인분!! 둘이 먹기에 딱 적당해 보였죠 물론;; 더 먹을 수 있기는 하지만 ㅋㅋ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곱창과 함께 먹기에 좋은 반찬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모자른 부분이 있다면

셀프 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소스도 이렇게 소금과 함께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소스가 

맛이 좋은 편이라 계속해서 곱창 그리고 대창을 찍어서 먹게 될 거에요 제 입에는 너무 잘 맞더라고요

음~ 곱창이 있는데 술을 안먹겠어요?! 저는 술을 1잔도 못 먹는 사람이지만

저와 다른 여자친구는 술을 그래도 먹는 편이라 ㅋㅋ 놀러 왔으니까 1병 허락을 해줍니다

하긴 곱창을 먹는데 술 못 먹게 하는 것도 좀 그래요 ㅋㅋ

고소한 계란찜을 시작으로 드디어 완벽하게 시작!! 워낙 제가 계란찜을 좋아하는지라

거의 다 제가 먹었어요 ㅋㅋ 용인 맛집 곱창주점 음식들 진짜 하나하나 다 괜찮았어요 검색을 잘 했다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드디어 나오는 곱창과 대창!! 안에서 이미 다 구워져서 나오고 또 서비스로 조금이지만

껍데기도 줍니다! 고소한 향이 일단 너무 좋죠

곱창도 너무 좋지만 대창도 통통한게 너무 괜찮죠?! 하지만 저 엄청나게 많은 기름은 좀 그렇더라고요;;

맛있게 먹는건 너무 좋지만 이게 또.. 몸에는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을 아니까ㅠ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이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는데요 노릇노릇한 비쥬얼로 익은 곱창과 대창

그리고 껍데기까지.. 언제 먹어도 맛있겠지만 이 날은 더 맛있어 보였던 날이었죠

쫀득하니 씹는 맛이 너무 좋았던 껍데기는 특히 여자친구가 엄청 좋아했습니다

이게 또 콜라겐이 그렇게 많이 들었다죠?!ㅋㅋ 근데 서비스로 주는데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던 이 곱창은 그냥 먹으면 고소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또 소스에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이 넘치는 맛을 보여줍니다 둘 다 맛있어요^^ 곱창은 먹을 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더 자주 먹을 수 있다면 좋을텐데 흠...

그래도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대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소한 맛은 이 대창을 따라올 수가 없으니까 말이에요

지방이 가득해서 몸에 좀 좋지 않다고 해도 어쩔 수 없어요 맛있는데 이걸 어떻게 참겠어요 ㅋㅋ

먹고 운동을 좀 더 하기로 합니다...(사실 하지는 않아요;;)

진짜 여러가지 방법으로 계속해서 쉬지 않고 먹어요~

맛있으니까 이게 멈춰지지 않더라고요! 용인 맛집이라고 확실히 부를만 한 곳이죠 곱창주점의 곱창.. 정말 너무 좋아요

저도 여자친구도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힘들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까요? ㅋㅋ

그리고는 하트로 볶아버린 이 볶음밥까지... 

사진을 찍고 있는걸 보시더니 하트로 볶아주시는 직원님 센스 굿!! 근데 생각보다 볶음밥의 양이 엄청 많이 나오거든요

그러니까 무리해서 시키지 마세요 다 못 먹어요 진짜ㅠㅠ

고소한~ 볶음밥에 남은 곱창도 올려 먹어보고 또 김치도 함께 올려서 먹어보고! 역시 어떻게 해서 먹어도

맛이 좋죠! 진짜 맛집 인정이닷!! 그렇게 저희는 배가 터지게 먹고서야 일어났죠

용인에서 찾았던 용인 맛집 곱창주점!! 곱창의 맛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고 또 서비스와 양까지 아마 다른 곳이랑

비교를 한다고 해도 더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 같네요 다만 용인이라 자주 올 수는 없다는 점이 저에게는 너무 아쉽;;

전화번호 : 031.332.9123

주차 가능.

댓글